(각각의 스크린샷을 보려면 위의 탭을 클릭하세요.)

Firebug는 당신이 웹브라우징을 하면서 곧바로 이용할수 있는 Firefox를 완성하는 좋은 웹개발도구입니다. 당신은 수정, 디버그를 할수 있고, CSS, HTML, 그리고 JavaScript를 어떤 페이지에서든지 실시간으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Firebug는 항상 키를 누르면 존재합니다, 그러나 당신을 방해하지는 않습니다. Firebug를 분리된 윈도우, 또는 브라우저의 하단에 바형태로 열수 있습니다. Firebug는 당신이 원하는 사이트에서만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통제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HTML 확인과 수정

Firebug는 페이지내에서 간단하게 HTML 엘리먼트 찾는 것을 도와줍니다.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을 발견하면, Firebug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그리고 실시간으로 HTML 수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더 알아보기

완벽한 CSS조작

Firebug의 CSS탭은 웹페이지에서 당신이 알 필요가 있는 스타일에 대한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 그리고 당신이 원치 않는 것이 있다면, 그것을 변경할 수 있고 그 효과를 곧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CSS 시각화하여 보여주기

당신의 CSS 박스가 올바르게 위치하지 않았을때 왜 그런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Firebug는 당신의 눈이 되어 그것을 측정하고 모든 offsets, margins, borders, padding, 그리고 사이즈를 표현합니다.

더 알아보기

네트워크 활동 감시

당신의 페이지가 로딩되기까지 긴 시간이 걸린다면 왜? 너무많은 JavaScript를 사용하지는 않았습니까? 이미지 압축을 깜빡했나요? 당신의 광고파트너의 서버가 낮잠을 자고 있습니까? Firebug는 파일단위로 분석합니다.

더 알아보기

디버그와 JavaScript 분석

Firebug는 강력한 JavaScript 디버거를 포함하며 언제든지 실행을 중지하고 구문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코드가 느리다면 JavaScript 분석기를 사용하여 성능을 측정하고 빨리 병목되는 부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빠른 에러 발견

무언가 잘못 실행되었을때, Firebug는 즉시 당신에게 알려주며 JavaScript, CSS, 그리고 XML에러 대한 자세하고 유용한 정보를 알려줍니다.

더 알아보기

DOM 탐험

문서객체모델(Document Object Model)은 JavaScript에 의해 조작되기를 기다리는 아주 큰 객체와 함수의 계층도입니다. Firebug는 DOM 객체를 빠르게 찾고 즉시 수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더 알아보기

빠른 JavaScript 실행

커맨드라인은 프로그래밍 도구들중 가장 오래된 도구중의 하나 입니다. Firebug는 JavaScript를 위한 멋진 커맨드라인을 제공합니다.

더 알아보기

JavaScript 로깅

JavaScript 디버거를 갖는 것은 좋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버그를 발견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콘솔로 많은 정보를 보내는 것입니다. Firebug는 빠른 대답을 얻을 수 있도록 강력한 로깅 함수들의 세트를 제공합니다.

더 알아보기

Firebug는 무료이며 오픈소스입니다. 기여하기를 통해 프로젝트를 지원해주세요.

Firebug를 IE, Opera, 또는 Safari에서 사용하고 싶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