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discuss
contribute
documentation

Firebug 사용하기

당신이 원할때 Firebug는 존재합니다, 그러나 원하지 않을때는 방해하지 않습니다. Firebug가 사용될때 설정을 변경하기 위해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두번째의 모니터 사용하기

Firebug는 작은 브라우저에만 사용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전체크기로 크게 띄워서 사용하세요. 두개의 모니터를 가지고 있다면 Firebug는 한쪽 모니터에 그리고 Firefox는 다른 모니터에 띄워 빠르게 일할 수 있습니다.

Firebug를 분리된 윈도우로 열기 위해, Firefox 툴바를 변경하여 Firebug 버튼을 추가하세요. 이 버튼을 클릭하거나, 빠른 키보드 접근을 위해 Control+F12 (또는 맥에서 Command+F12)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랙리스트와 화이트리스트

때때로 코드와 에러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웹브라우징을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Firebug는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되어야 하는 웹사이트 목록을 유지합니다.

두가지 모드로 브라우징을 할수 있습니다 - 블랙리스트를 제외한 모든 사이트에서 Firebug를 활성화 하거나, 또는 화이트리스트를 제외한 모든 사이트에서 Firebug를 비활성화하거나.

F12는 당신의 친구

F12 키는 Firebug를 실행시키는 가장 빠른방법입니다. 디버깅하고 싶을 때 키를 누르는 연습을 하세요. 큰 스크린 형식으로 보길 원한다면, Control+F12 (또는 맥에서 Command+F12)를 누르면 Firebug는 분리된 윈도우로 나타납니다.

안경을 벗으세요

Firebug를 보기위해 사팔이 되는 당신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코를 누르지마세요, 글자크기를 키우면 됩니다. Firebug는 글자크기를 크거나 작게 할수 있습니다.